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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Marketing에 적합한 견고한 비즈니스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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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산전사파리 2020. 7. 20.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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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Marketing에 적합한 견고한 비즈니스 조언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면, 이 기사는 그것을 도와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 과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이 기사를 썼어!



마케팅 이메일을 요청한 사람에게만 보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오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원하지 않는 마케팅 메시지에 대해 불평할 때 특정 ISP들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사업이 더 개인적인 것일 때, 그들은 그들과 더 잘 어울릴 수 있다고 느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 정보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홍보 전략으로 활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가입자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기꺼이 등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팸을 신고할 수 있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우편물 목록을 무작위로 두 부분으로 나누십시오.


제목 줄의 한 버전을 절반으로 보내고 다른 버전은 나머지 절반으로 보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독자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게 하고 어떤 주제가 무시되는지를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자 메일에 유용한 정보를 입력하고 판매를 위해 정보만 포함하지 마십시오.


가입자는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독점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한정된 오퍼와 할인 혜택도 보낼 수 있다.


관련 정보, 특별 할인 및 계절 인사말을 보내십시오.


매번 판매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스팸 발송자로 알려지는 것은 회사가 온라인에서 가질 수 있는 최악의 평판이며 고객과 매출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 피드백은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클릭되는 링크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매일매일, 당신의 이메일을 읽는 가입자들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로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 기기들은 현대의 컴퓨터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모바일 장치의 한계를 이해하고 이를 해결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보내는 메시지를 개인화하십시오.


여러분이 더 개인적인 소리로 들릴 때, 사람들은 이것을 감사하고 여러분이 보내는 것을 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받을 수 있다.


이것은 긍정적인 대답도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회사의 사장이나 CEO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것은 고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줄 것이다.




모든 고객 및 팔로워에게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스팸이 아닌 유용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강력한 영업 전술로 그들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지 마십시오.


대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나 친숙한 제품에 대한 새로운 사용과 같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라.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향후 우편물을 등록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링크를 만들어서 할 수 있다.




전자 메일의 구독 양식에서 잠재 가입자에게 보낼 콘텐츠의 유형과 예상 빈도를 지정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정확히 어떤 내용이 포함될 것인지, 얼마나 자주 보낼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그 불안감을 떨쳐버릴 것이고, 새로운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이제 이 글을 읽고 충고를 흡수했으니, 이제 그 글을 쓰도록 해야 할 때다! 배운 모든 것을 실천에 옮겨 순식간에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라!